자주 묻는 질문 |
배송비는 여러 상품을 같이 구매하시더라도 물류센터별로 각각 부과됩니다.
동일 물류센터의 상품에 한해 상품 주문시점과 배송지가 같은 상품의 경우, 묶음 배송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동일 물류센터에서 구매하는 경우라도 시차를 두고 따로 주문 또는 입금하시는 경우 묶음배송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묶음배송을 원하시면 반드시 한꺼번에 주문 또는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톡 1:1문의를 통해 핸드폰 카메라로 파손된 상품을 찍으신 후 직원에게 문의 하시면, 최대한 빨리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주문한 상품은 설치가 필요한 상품입니다. 설치는 언제 되나요?
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했는데, 왜 배송이 따로따로 되는 건가요?
상품에 따라 서로 다른 물류센터를 통해 배송하고 있습니다.
배송을 위한 출발지가 다른 경우는 함께 주문하신 경우라도 따로 배송될 수 있으며, 동일한 출발지인 경우도 택배사 이동시기에 따라 도착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을 해외로 배송할 수 있나요?
해외로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배송비는 우체국 EMS를 통한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우체국 EMS를 확인하시면 나라별 무게나 수량 상황이 확인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톡 1:1 문의를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미즈쿡에 직접 방문하여 수령할 수는 없나요?
배송상품은 고객님께 직접 배송해 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직접 방문 수령은 불가능합니다.
주문하면 배송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오후 4시 이전에 주문(결제 기준)하신 상품은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물류센터 사정으로 인해 당일 배송이 되지 않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